본문 바로가기

사진

송민경 복면가왕 출연~

728x90

복면가왕 ♥️ 즐겁고 소중한 무대를 또 만들어주셔서
모든분들 너무 감사드려요🙏🏻

“머릿결이 찰랑찰랑” 은 바로 송민경이었습니다 ㅎㅎ
머선일이고~!!!

항상 하는 말이 있어요
평생 여러분들 곁에서 ‘희노애락’을 함께하고
나무의 든든한 큰 밑둥이 되어
늘 그자리에 어디 안가고 가만~히 있을테니,
웃고싶을때 울고싶을때 저에게 쉬어가시라구요 🌳

그런 “사람” 이 되고 싶습니다
가수건 배우이건 저는 여러분들께 늘 그런 존재가 되고 싶어요
늘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어요

이렇게 한발한발 저도 열심히 나아갈게요
우리 평생 함께해요 🫣

언젠가 세상을 떠날때, 눈감을때
“인생아 고마웠다” 하고 눈감고 싶어서...

제가 좋아하는 노래라 방송에서 꼭 들려드리고 싶었는데
이렇게 빨리 기회가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.
진심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소중히 불러보았는데,
또 몇몇분께 전달이 된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

행여나 아쉬워 마세요~!
저의 이야기는계속 되니까요 ㅎㅎ

영상은 나중에 공유할게요 !
아직 공식 유투브에 올라오기 전이니깡 🫶🏻
이번 한주도 화잇티이이잉!!!

#복면가왕 #머릿결이찰랑찰랑 #송민경 #조항조
#인생아고마웠다 #명곡 #알고보니혼수상태 #머선일이고